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제 4대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장 이주봉입니다.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는 시대적 요구와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내 사회복지사들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장 속에서 함께 성장하고 배우며 이를 통해 지역의 복지서비스를 더욱 다채롭고 풍요롭게 증진시키는데 그 발판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는 이제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 빛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시민공동체가 지속 가능한 영속성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윤활유와도 같은 필수적인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 하남시사회복지사 협회 소속 모든 사회복지사들은 이러한 시대적 가치에 따라 시민들의 복지향상과 권익 옹호, 다양한 선순환 요구들의 대변자로서 앞으로도 시민의 곁에서 함께 호흡하며 활동해 나갈 것입니다.

한편, 오늘날의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가 있기 까지는 역대 회장님들을 비롯한 많은 선배 사회복지사분들의 헌신과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저를 비롯한 제4대 임원진과 운영위원회 위원은 이러한 선배 사회복지사분들의 뒤를 이어 협회가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며 더욱 역동적으로 움직여 나갈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늘 고민하고, 협회 소속 사회복지사들이 좀 더 나은 환경 속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사의 권익증진과 처우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협회의 역할과 비전을 늘 가까이서 응원해 주시며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김상호 하남시장님을 비롯한 하남시청 복지정책과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러한 지원과 기대에 부응하여 저희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는 앞으로도 시민과 마음을 나누며 시민공동체와 더불어 지역의 복지서비스를 증진시켜 나가는데 앞장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9.
하남시사회복지사협회장 이 주 봉

하남시사회복지협회 │ 대표 : │ 개인정보보호 관리책임자 : │ 사업자등록번호
(12947) 경기도 하남시 덕풍천서로 9(신장동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내) │ TEL 031-790-2921 │ FAX 031-796-2935 │ E-mail hanamworkers@hanmail.net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